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취업·창업중심 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취업-창업 중심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탑유틸 메뉴
로그인
사이트맵
ENGLISH
CHINESE
통합검색

광주대뉴스

뉴스, 보도, 홍보 자료 접수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료 접수

제 목광주대 뷰티미용학과 전국미용대회서 잇단 두각

내용보기
광주대 뷰티미용학과 전국미용대회서 잇단 두각 사진1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 뷰티미용학과가 전국 규모의 뷰티미용 대회에서 잇따라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광주대 미용학과는 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8대한민국 시데스코(CIDESCO) 뷰티테라피 피부미용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입상했다.

 

()한국피부미용사중앙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국내·외 뷰티전공 학생과 산업체 종사자 등 1000여명이 참가했다.

 

학교 최성경·소설·한정화(4서예린(3) 학생은 얼굴관리 부문, 김명희(4) 학생은 신체후면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얼굴관리 부문에서 임세연(2) 학생은 금상, 정현영(4) 학생은 은상, 김진(4) 학생은 동상을, 정용아(3) 학생은 장려상, 신체후면 부문에서는 강민경(4) 학생이 금상을 받았다.

 

학생들을 지도한 박정연 교수도 우수한 뷰티인재를 육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지도자상을 수상했다.

 

이에 앞서 지난 3일 열린 광주시장배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에서는 김유림(2) 학생이 대회 최고상인 광주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달 26일 서울 KBS스포츠월드 제2체육관에서 열린 2018 K-뷰쳐 미용 콘테스트(Korea Beauty Culture Contest)에서는 정다은(4장채원(3) 학생이 뷰티일러스트 부문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광주대 뷰티미용학과 김은실 학과장은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 학생들에게 많은 자긍심과 전공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학과 차원에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