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취업·창업중심 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취업-창업 중심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탑유틸 메뉴
로그인
사이트맵
ENGLISH
CHINESE
통합검색

광주대뉴스

뉴스, 보도, 홍보 자료 접수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료 접수

제 목인테리어디자인학과 , 올해 한국공간디자인 공모전 휩쓸다

내용보기
인테리어디자인학과 , 올해 한국공간디자인 공모전 휩쓸다 사진1

광주대, 올해 한국공간디자인 공모전 휩쓸다

대상·동상·장려상 등 18명 대거 입상

웰니스인테리어 교육체계 우수성입증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 인테리어디자인학과 학생들이‘2018 한국공간디자인 전국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등 각종 상을 휩쓸어 지역 인테리어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광주대는 9“()한국공간디자인협회가 최근 광주비엔날레 전시실에서 주최한‘2018 한국공간디자인 전국공모전에서 인테리어디자인학과 오승현·정혜수 학생(4)이 작품턴 더 페이지(TURN THE PAGE)’로 실내공간디자인부문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같은 학과 전진호·문나영(4)학생이 동상, 오상협(4) 장려상, 오세진(4학년) 특선, 임소형 학생(3) 8명은 입선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는 등 모두 18명이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들 수상자들은 지난 6일 광주비엔날레 전시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상금과 함께 상장을 각각 받았다.

 

올해 한국공간디자인 전국공모전 총 140점이 출품됐으며 대상 1, 금상 1, 은상 2, 동상 4, 특별상 6, 장려상 10점 등 총 83점의 작품이 입상했다.

 

오승현군은공간이라는 무한한 생각의 틈 안에서 앞으로 우리가 가야할 방향을 표현한 게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이번 수상을 계기로 다양한 공간을 제안해 인테리어디자인계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디자이너로 성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주대 곽우섭 인테리어디자인학과장은이번 공모전에 학생들이 대거 수상함으로써 광주대의 웰니스인테리어 분야 사회맞춤형 교육체계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확인됐다면서앞으로도 학과 교수들과 혼연일체가 돼 학생들이 자신의 예술성과 창의성을 디자인으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현장 실무 전문성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