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취업·창업중심 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취업-창업 중심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탑유틸 메뉴
로그인
사이트맵
ENGLISH
CHINESE
통합검색

광주대뉴스

뉴스, 보도, 홍보 자료 접수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료 접수

제 목광주대 축구부 대학축구연맹전 16강 진출

내용보기
광주대 축구부 대학축구연맹전 16강 진출 사진1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1·2학년 대학축구연맹전 16강에 진출했다.

 

광주대는 9일 강원도 태백시 365구장에서 열린 제151·2학년 대학축구연맹전 32강에서 이중민(2)-설현진(1)-권정현(2)의 연속골을 앞세워 전주기전대를 3-1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광주대는 대회 무패행진을 달리며 우승을 향해 한발 더 나아갔다.

 

광주대는 오는 11일 태백 고원3구장에서 강원송호대와 16강전을 치른다.

 

이번 대회 조별예선에서 KC대와 영남대를 상대로 2무를 기록하며 조2위로 32강에 진출한 광주대는 경기 초반부터 상대방을 거세게 몰아붙이며 우세한 경기를 펼쳐갔다.

 

공격을 이어가던 광주대는 전반 12분 설현진이 해딩 선재 골을 기록, 전반 39분에는 이중민이 상대방의 반칙으로 얻은 패널티킥을 골로 연결하며 2-0으로 앞서갔다.

 

전반 44분 상대방에게 골을 허용했지만 교체 투입된 권정현이 후반 48분 추가골을 넣으며 3-1 승리를 거뒀다.

 

광주대 이승원 감독은 관중들이 보기에 재밌는 축구, 매너 있는 축구를 보여주겠다면서 우리의 목표인 우승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학 저학년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해 열리는 이번 대회는 지난 2일부터 강원도 태백종합경기장 등 태백시 일원 6개 구장에서 펼쳐지고 있다.

 

이번 대회는 전국 대학에서 58개 팀 2,200여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총 109경기를 치르며, 결승전은 오는 17일 오후 2시 태백종합경기장에서 열린다.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