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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현장실습지원센터】2020-1학기 현장실습4 운영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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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2020-1학기 현장실습4 운영계획()

1. 현장실습 개요

전공 분야와 관련된 산업체에 파견하여 현장을 체험하고, 산업현장의 제반 기술과 과제를 해결하는 실무능력과 적응능력 배양을 통한 수요자 중심의 현장밀착형 인재양성

현장실습 교과목명

학점

실습 주수

현장실습 기간

현장실습 4

15

15주 이상

2020.3.2.() ~ 2020.6.12.()

 

2. 지원내용

연번

구 분

지원비 항목

지원 내용

1

LINC+사업비 지원

LINC+사업 참여학부()*LINC+사업 참여학생이 협약업체로 실습하는 경우

실습학생

- 상해 보험 가입

2

교비 지원

그 외의 경우

실습학생

- 상해 보험 가입

* LINC+사업 참여학부() : 컴퓨터공학과, 건축학부(건축학전공), 인테리어디자인학과,

사진영상드론학과, 융합디자인학부(시각영상디자인전공),

융합소프트웨어학과

LINC+사업비는 LINC+참여기업으로 현장실습을 나간 참여학생 대상으로만 지원가능)

LINC+사업 참여학부()LINC+사업단 서식을 사용함.

미참여학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서식 사용

 

3. 현장실습4 진행 일정

현장실습4 방문 신청기간(서류제출) : 2020.2.3.()2.12() 12:00까지

LINC+사업 참여학부()는 인성관 3LINC+사업단,

미 참여학부() 행정관 5층 교무처 현장실습지원센터 방문 제출

 

수강신청 기간

- 반드시 현장실습4 방문신청(서류제출) 수강신청 기간에 해당 학부() 전공과목으로 개설된 현장실습4 과목으로 수강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 서류제출과 수강신청은 별개)

구분

대상

기간

재학생 수강신청

보건복지교육대학, 경영대학 전공

2. 10() 10:0017:00

인문사회대학, 공과대학, 문화예술대학 전공

2. 11() 10:0017:00

일반선택(타 학부.과 전공), 교직

2. 12() 10:0017:00

재학생(복학생 포함)

핵심(호심), 균형교양

2. 13() 10:0017:00

수강 정정 및 추가신청

전체학부() 학생

(2020학번 신·편입생 제외)

2. 14() 10:002. 18() 17:00

현장실습 기간

- 현장실습4 : 2020.03.02.() ~ 2020.06.13.()

결과보고서 제출마감일

- 현장실습4 : 2020.06.20.() 12:00까지

 

4. 제출서류(대학혁신지원사업단 서식 사용함)

. 신청서류(수강신청 전 방문 제출서류)

1) 학생  

    (1) 현장실습수요조사 및 참여신청서(학생용)[서식13] 

    (2)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서식13-1]

    (3) 자기소개서[서식13-2]

  (4) 현장실습보험가입 동의서명[서식13-3]

    (5) 산업체 현장실습 협약서[서식19] :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직인을 반드시 받아 제출 (성실관1층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 기업 

   (1) 현장실습수요조사 및 참여신청서(기업용)[서식17] 

   (2) 현장실습지도계획서(기업용)[서식17-1]

   (3) 확인서(기업용)[서식17-2]

 

. 결과보고 서류(현장실습 종료 후 제출서류)-모든 서류 작성은 컴퓨터로 작성

1) 학생  

   (1)? 현장실습 결과보고서(학생용)[서식13-5] 

   (2) 현장실습 일지[서식14] : 실습일지는 실습일자(요일포함), 하루에 1장씩 매일, 100자 이상 성실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실습했던 내용과 배운 내용, 느낀 점 등을 서술

   (3) 현장실습사진[서식14-1]

   (4) 현장실습 출근부[서식14-2] : 반드시 서명으로 작성

   (5) 현장실습 설문조사서(만족도조사)-학생용[서식5]

  (6) 실습업체에서 현장실습지원비를 지급받은 내역이 담긴 통장사본(3,4,5,6)

2) 기업 

   (1) 현장실습 결과보고서(기업용)[서식17-3],  

   (2) 현장실습 실습생 평가 및 지도보고서(기업용)[서식17-5],

   (3) 현장실습 설문조사서(만족도조사)-기업용[서식18]

3) 교수: 현장실습 방문 지도보고서(교수용)[서식16]

 

. 보고서 제출 순서

   (1) 현장실습 결과보고서(학생용)[서식13-5]

   (2) 현장실습 일지[서식14]

   (3) 실습사진[서식14-1]

   (4) 현장실습 출근부[서식14-2]

   (5) 만족도조사(학생용)[서식15] 

  (6) 실습업체에서 현장실습지원비를 지급받은 내역이 담긴 통장사본(3,4,5,6) 

   (7) 현장실습 결과보고서(기업용)[서식17-3]

   (8)  실습생 평가 및 지도보고서(기업용)[서식17-5]

   (9)현장실습 설문조사서(만족도조사)-기업용[서식18]

   (10) 현장실습 방문 지도보고서(교수용)[서식16]

          

학생이 기업체 제출서류까지 구비하여 지도교수님의 최종 확인 및 서명을 받고 현장실습지원센터(행정관 5층 교무처 : 062-670-2107 ) 

(LINC+참여학과는 LINC+사업단: 062-670-2214)으로 방문제출

 

5. 유의사항

  (1) 수강신청 전 반드시 현장실습 신청서류가 제출되어야 합니다(방문제출).

  (2) 이미 취업한 기관(4대보험 가입)에서의 근무는 현장실습으로 불인정됩니다.

  (3) 현장실습 기관에서의 실습학생 산재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현장실습은 학생 전공과 관련된 실무교육을 포함한 실습과정으로 운영되어야 합니다.

  (5) 학생 전공과 관련이 없는 분야 산업체에서의 업무는 현장실습으로 불인정됩니다.

  (6) 실습일지는 실습일자(요일포함), 하루에 1장씩 매일, 100자 이상 성실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실습했던 내용과 배운 내용, 느낀 점 등을 서술합니다.

  (7) 출근부의 기업지도위원 확인란에 반드시 서명으로 하고, 총실습일수는 법정 공휴일을 제외합니다.

  (8) 현장실습 결과보고 서류 제출을 완료한 학생을 대상으로 센터에서 정보전산원에 요청하여 성적을 부여합니다(Pass/Fail). 담당교수는 성적을 입력할 수 없으며, 해당기간 안에 결과보고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Fail 성적을 부여합니다.

 

수강신청 전 유의하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제출서류는 학생이 기업체 제출서류까지 구비 하여 지도교수님의 최종확인 및 서명을 받고 행정관 5 층 교무처 수업학적팀으로 방문제출

운영 관련 미숙지에 관련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붙임파일 운영계획을 반드시 참고하여 숙지 및 유의 부탁드립니다 .

 

2020.1.3.

 

현장실습지원센터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