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취업·창업중심 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취업-창업 중심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탑유틸 메뉴
로그인
사이트맵
ENGLISH
CHINESE
통합검색

학사안내

제 목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폐강강좌 및 추후 일정 안내

내용보기

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폐강강좌 및 추후 일정 안내 

 

1. 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신청결과 수강인원 부족으로 폐강된 강좌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 다 음 -

. 폐강강좌 : 붙임파일 참조

. 추후 일정

구분

기간 및 내용

고지서 출력

2018.6.8.() 17시 이후 가능

(온라인행정 고지서출력, 우편발송 없음)

등록기간

2018.6.11.()6.15.() 은행업무 마감시간까지

고지서 출력 및 확인 방법

학교 홈페이지온라인행정(로그인)장학등록업무고지서()발급

(현장실습 수강학생은 수업료가 장학 처리되므로 반드시 고지서의 ‘0원 등록납부 처리버튼을 클릭해야함)

2차 폐강 안내

2018.6.18.() 이후

강의기간

2018.6.25.()7.18.() / , 15일간

성적입력

2018.7.19.()7.20.()

성적열람 및 정정

2018.7.23.()7.24.()

 

폐강강좌를 수강한 학생 중 다른 강좌를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은 2018.6.12.() 17:00까지 교무처 수업학적팀(행정관 5, 062-670-21086)으로 연락 바랍니다. 

 

붙임 :  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폐강강좌 현황 1. 

 

 

 

2018.06.08.

교 무 처 장

 

 


  • 다음글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