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취업·창업중심 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취업-창업 중심교육명문대학 광주대학교

탑유틸 메뉴
로그인
사이트맵
ENGLISH
CHINESE
VIETNAMESE
통합검색

광주대뉴스

뉴스, 보도, 홍보 자료 접수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료 접수

제 목광주대, 광주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서 5명 대상

내용보기
광주대, 광주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서 5명 대상 사진1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 광주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에 참가한 5명의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다.

 

11일 광주대 뷰티미용학과에 따르면 대학혁신지원사업 일환으로 지난 8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열린 31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전국뷰티페스티벌 경진대회에 참가해 대상 5명과 금상 7, 은상 9, 동상 23명 등 총 44명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광주대 뷰티미용학과는 헤어와 메이크업, 피부, 네일 부문에 46명의 학생이 출전, 헤어부문(창작 쪽머리, 이사도라 커트, 펌 기본 와인딩, 두피관리)에서 한주희(3), 주수민(2), 김수연(2), 정선명(2) 학생과 피부부문인 발관리 종목에 박설빈(2) 학생이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또 김민주 외 3(금상)과 김나현 외 5(은상), 조재희 외 6(동상)이 헤어부문에서, 김진이(금상), 권영희 외 1(은상), 주승원 외 11(동상)이 메이크업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피부부문 발 관리 종목에서는 박설빈(대상), 고설화(금상) 학생이 각각 수상했으며, 네일부문에서는 심가현(금상), 윤새빈 (은상), 박혜리 외 3(동상)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광주대 뷰티미용학과 김은실 학과장은 이번 대회는 지금까지 뷰티미용학과가 출전한 대회 중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한 대회여서 더욱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학생들의 전공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미용사회 광주시협의회가 주최하고 광주광역시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일반부 21개 종목과 학생부 42개 종목 등 총 63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담당부서